말씀

목양 칼럼

 
목양 칼럼

자녀를 위한 31 기도

페이지 정보

본문

가정(자녀)을 위한 기도의 달.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자녀를 위해 기도의 눈물을 흘리는 달31일 동안 매일 기도를 드리게 됩니다. 교회가 성경적인 자녀 양육을 위해 여러 가지로 부모들을 돕기 위해 51일부터 오는 31일까지 한 달간 진행되는 기도 캠페인(플라워 마운드 교회)을 통해 자녀와 2세들을 위해 말씀을 기반으로 31가지 기도제목을 갖고 매일 기도하는 과정입니다.

 

미국에 살고 있는 한인들 중 많은 사람들이 자녀 교육을 위해 도미했습니다. 교육에 대한 한국 부모의 열정은 어느 민족에도 뒤지지 않지만, 문제는 이런 열정에도 불구하고 열매를 거의 보지 못하는 이유는 자녀교육에 대한 잘못된 가치관과 무엇보다 성경적 교훈의 적용의 부족 때문입니다. 예레미야 애가 219네 어린 자녀의 생명을 위하여 주를 향하여 손을 들찌어다.’ 라고 하셨습니다. 부모가 하나님을 향하여 매일 간절한 기도를 하면 영육간의 큰 은혜를 누리게 될 것입니다. 부모의 기도는 자녀의 영혼에 하나님의 은혜로 임하기 때문입니다.

 

좋은 부모가 되려면 말씀을 청종하며 기도해야 합니다. 좋은 부모 밑에서 좋은 자녀가 길러지고 잘못된 부모 밑에서 잘못된 자녀가 생길 수 있기 때문입니다. 복 된 가정, 좋은 부모가 되기 위해서는 무엇보다 하나님의 말씀으로 교훈과 지침을 받아 수행하며 기도하는 것입니다. 가정예배를 드릴 때나 아침저녁으로 부모가 자녀의 머리에 손을 얹고 기도제목으로 축복기도를 할 때 자녀의 영혼에 하나님의 은혜로 임할 것입니다.

 

5월 한 달 동안 가정을 위해 부모형제를 위해 특별히 자녀를 위해 기도의 눈물을 흘리는 달31일 동안 매일 기도를 드리므로 건강하고 복 된 가정에서 다음 세대가 지혜와 성결로 자라나, 하나님의 나라의 인재가 되어 가문과 민족과 열방을 살리도록 합시다.